그리스 맛 칠면조 버거

그리스 맛 칠면조 버거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그리스 맛 칠면조 햄버거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3.3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49 칼로리, 단백질 36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딜,갈은 칠면조,달걀 흰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마른 빵 부스러기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코코넛 타르트 디저트로.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추수 감사절 맛된 터키 햄버거, 그리스 터키 햄버거,및 그리스 터키 햄버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달걀 흰자를 배치;가볍게 털로 이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양파와 다음 6 가지 재료(칠면조를 통해)를 추가합니다. 칠면조 혼합물을 4 등분으로 나누어 각각 1/2 인치 두께의 패티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터키전체 터키
양파양파
3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팬을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팬에 패티를 추가;요리 8 각면에 분 또는 완료 될 때까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5
햄버거 빵의 아래쪽 절반에 패티를 놓습니다. 햄버거 사이에 고추를 골고루 나누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햄버거 롤빵햄버거 롤빵
고추고추
롤
6
참고:여분의 서빙을 얼리려면 생 쌀되지 않은 패티를 먼저 플라스틱 랩으로 포장 한 다음 견고한 알루미늄 호일로 포장하십시오. 최대 2 개월 동안 동결하십시오. 봉사하려면 냉장고에 버거를 완전히 해동 한 다음 지시에 따라 요리하고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