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3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3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3 는 채식 빵 껍질.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10 그램,그리고 총 159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9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달걀 노른자,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9%,이 요리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시도 생강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와 호박 파이,및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와 생강 호박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녹인 버터 및 설탕을 함께 섞습니다. 원하는 경우 파이를 토핑하기 위해 혼합물 3 큰술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나머지 혼합물을 9 인치 파이 팬의 바닥과 측면에 단단히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레몬즙 1/2컵 (대형 레몬 2개 정도)신선한 레몬즙 1/2컵 (대형 레몬 2개 정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패키지 무설탕 딸기맛 젤오패키지 무설탕 딸기맛 젤오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구타 달걀 노른자와 브러시 표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4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서 1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