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자에 의해 피자

국자에 의해 피자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0 분 부엌에서 보내고,국자에 의해 피자는 좋은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도 할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98 센트,당신은 16 을 제공하는 오르되브르를 얻습니다. 한 서빙 포함 324 칼로리, 단백질 9 그램,및 지방 23 그램.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체다 치즈,탈지 모짜렐라 치즈,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지중해 요리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2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치킨 특종, 치킨 특종,및 특종-그것-업 타코 딥.

지침

1
기름칠되지 않은 12 인치에 크림 치즈를 뿌립니다. 피자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게살, 물기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기기 위해 잘 골라냄신선한 게살, 물기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기기 위해 잘 골라냄
2
칠리 소스와 함께 확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3
캐나다 베이컨,양파,피망 및 치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캐나다 베이컨캐나다 베이컨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전채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작성된 148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3.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2 병 당 달러.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카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카바
스페인에서 만든 몇 가지 빈티지 카바 중 하나. 다마 풀 바디 아직 밝고 선명. 1901 년부터 고품질의 카바를 생산해 왔습니다. 여기에서 만든 모든 카바는 부동산이 소유하고 통제하는 포도원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다마는 병에서 발효됩니다(라 엠 엠 챔프 노즈)24 개월 동안 그 찌꺼기에서 숙성됩니다.동굴 네이버 란 부동산 재배 포도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카바 생산자입니다. 나베란 다마는 와인 바디와 볼륨감을 주는 샤르도네와 샤르도네의 버터 같은 진원도를 줄이는 강한 풍미와 밝은 성격을 부여하는 파렐라다의 조합인 카바의 걸작입니다. 샴페인 애호가들은 굴,생 참치 및 초밥과 함께이 지중해 식"농부의 소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산도는 과일 디저트,특히 복숭아와 얇게 썬 오렌지를 칭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1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