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와 아시아 케일

국수와 아시아 케일
국수와 함께 아시아 케일은 유제품 및 채식주의 자 4 인분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83 센트,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87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14 그램.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37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계란의 혼합물,참기름,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신선 생강 루를 사는로 메 스를 따라 수 밀가루없는 아몬드 생강 쿠키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8 의 놀라운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쉬운 아시아 국수'에서 새해 다섯 조각 장수 국수, 아시아 국수,및 아시아 국수.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구르면서 끓입니다. 부드러운 아직 물린,약 12 분;회사 때까지 종 기에 스파게티를 요리 배수 하 고 따로 설정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게티스파게티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을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마늘과 생강을 뜨거운 기름에 넣고 약 1 분 동안 향이 날 때까지 익히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생강생강
식용유식용유
4
마늘과 생강 혼합물로 케일을 약동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고 약동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생강생강
케일케일
5
케일 혼합물에 물기를 제거한 스파게티를 추가하십시오;간장과 물을 추가하기 전에 약 30 초 동안 요리하는 동안 던지십시오. 혼합물을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오고 2 분 동안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간장간장
스파게티스파게티
물
케일케일
6
스파게티 혼합물의 한가운데에 우물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게티스파게티
7
잘;에 계란을 부 어 부드럽게 그들은 국수를 통해 균등 하 게 배포 하 고 요리,약 5 분 때까지 요리 국수 혼합물에 계란을 접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타파스타
계란계란
8
짓 눌린 붉은 고추 조각으로 계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9
봉사 할 국수 위에 참기름을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참기름참기름
파스타파스타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 와인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드라이 크릭 포도원 드라이 슈닌 블랑,와인
이 아름다운 와인은 빈티지 후 멋지고 일관된 빈티지입니다. 우리는 클라크스버그의 윌슨 목장에서 우수한 슈닌 블랑 과일을 받아 표현력이 풍부하고 미묘한 맛을 지닌 맛있는 와인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소용돌이에서 흰 배,파인애플 및 바나나의 방향족이 유리에서 앞으로 튀어 나옵니다. 구개에,와인은 잘 익은 귤과 복숭아의 맛과 상쾌한. 식감은 생동감,하지만 풍부하고 미묘한 크림이있다. 100%스테인레스 스틸 발효 보장 이 와인의 신선한 과일 캐릭터 팬들은 수년에 걸쳐 감사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여름 시퍼와 신선한 굴과 짝을 지을 수있는 완벽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