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피타 삼각형을 곁들인 붉은 고추 후무스

구운 피타 삼각형을 곁들인 붉은 고추 후무스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구운 피타 삼각형을 곁들인 붉은 고추 후무스를 시도해 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 당 87 센트,이 레시피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9 그램, 지방 7 그램,그리고 총 236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찾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8 분. 이 미들 동부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가게에 가서 병아리콩,소금,갈은 후추,마늘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사항을 들고 오늘 만드십시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4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피타 칩을 곁들인 붉은 고추 후 머스, 붉은 고추 후 머스 피타 샌드위치,및 구운 고추 후무스를 곁들인 피타 칩 그릇.

지침

1
오븐을 화씨 40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2
큰 베이킹 시트에 피타 삼각형을 놓고 표면에 요리 스프레이를 뿌립니다. 마늘 소금으로 꼭대기를 맛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모짜렐라 치즈 5~6조각모짜렐라 치즈 5~6조각
2의 조합2의 조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미니초콜릿칩 1컵미니초콜릿칩 1컵
3
황금빛 갈색이 되고 바삭해질 때까지 6~8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4
한편 병아리 콩 1 캔을 헹구고 물기를 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
5
물기를 뺀 병아리콩을 믹서기에 넣고 고추,타히니,레몬 주스,마늘,커민을 넣습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처리하십시오.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내기 위해 계절.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고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2컵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타히니타히니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6
서빙 그릇에 옮기고 파슬리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7
함께 배열 된 구운 피타 삼각형으로 후 머스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프로볼로네나 모짜렐라 치즈 3컵 또는 이 두 가지를 혼합한 것잘게 썬 프로볼로네나 모짜렐라 치즈 3컵 또는 이 두 가지를 혼합한 것
2의 조합2의 조합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머스?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브루 트와 등온 선물 가방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9 개 등급과 병 당 약 7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과 등온 선물 가방
뵈브 클리코 옐로우 라벨 단맛과 등온 선물 가방
노란색 라벨 한 병을 최대 2 시간 동안 차갑게 유지하는 등온 백.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하고 접을 수 있고 가방에 운반 할 수있는 완벽한 선물!샴페인 하우스는 결국 단맛이 아닌 빈티지의 품질에 판단된다. 샴페인 블렌딩의 진정한 예술이 그 자체를 드러내는 것은 그러한 와인을 만드는 것입니다.이 뵈브 클리코의 집은 탁월한 예술이다. 우리의 단맛 노란색 라벨은 우리가 소유 한 멋진 포도원과 우리 집 스타일의 일관된 성격을 반영합니다.피노 누아의 우위는 일반적으로 클리코 인 구조를 제공하며 피노 뫼니에의 터치는 블렌드를 마무리합니다. 샤르도네는 완벽하게 균형 잡힌 와인에 필수적인 우아함과 기교를 추가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8 m.
서빙6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