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치포 틀레 안심

구운 치포 틀레 안심
구운 치포 틀레 안심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448 칼로리, 단백질 38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2.09,이 레시피 커버 2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치포 틀레 고추 소스,오렌지 주스,우스터 셔 소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데리러 오늘을 확인합니다. 옥수수 전분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초콜릿 옥수수 전분 푸딩 디저트로.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매운 치포 틀레 돼지 고기 구이 안심, 치포 틀레 라임 구운 돼지 고기 안심-마이 테이크,및 라즈베리-치포 틀레 소스를 곁들인 구운 돼지 고기 안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다시 밀봉할 수 있는 큰 비닐 봉지에 처음 8 개의 재료를 넣고 돼지고기를 넣습니다. 봉지를 봉인하고 코팅하십시오;최대 2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2
유약을 위해 작은 냄비에 흑설탕과 옥수수 전분을 섞습니다. 부드럽게 될 때까지 오렌지 주스,물,간장,고추 소스 및 칠리 파우더를 점차적으로 저어줍니다. 끓게 가져 오십시오;요리하고 1-2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 소스핫 소스
칠리 파우더칠리 파우더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갈색 설탕갈색 설탕
옥수수 전분옥수수 전분
간장간장
유약유약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각면에 8-10 분 동안 또는 고기 온도계가 160 을 읽을 때까지 중간 불로 덮은 돼지 고기를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리 네이드마리 네이드
유약유약
고기고기
돼지 고기돼지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그릴그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2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