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치킨 시저 샐러드

구운 치킨 시저 샐러드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미국 음식을 갈구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구운 치킨 시저 샐러드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0 그램의 단백질, 16 그램 지방,그리고 총 330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1.88. 1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가게에 가서 닭 가슴살,양념 크루통,파마산 치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가락으로 점수 53%,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시도해봐 구운 시저 치킨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 구운 시저 치킨을 곁들인 시저 샐러드,그리고 구운 치킨 시저 샐러드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알바리노, 가비

피노 그리지오,알바리노,가비는 치킨 시저 샐러드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가비,알바리,피노 그리지오 같은 바삭하고 건조한 화이트 와인을 추천합니다. 이 와인은 매운 드레싱에 맞서 다른 맛을 보완합니다. 5 성 중 4.5 점으로 평가된 케트메이르 피노 그리조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케트메이르 피노트 그리지오
케트메이르 피노트 그리지오
트렌티노 지방 에서 수 세기 동안 피노 그리지오 가 재배 되어 왔다. 그 성공은 트렌티노에서 비슷한 기후와 조건을 가진 다른 지역의 포도들이 잘 할 것이라는 추측을 낳았습니다. 이것은 특히 트렌티노와 같은 위도를 공유하는 보르도 지역에 자생하는 포도에서 사실로 밝혀졌습니다. 고전적인 피노 그리조는 냉각 발효 후 몇 달 동안 병에 숙성하여 구조와 튀긴 산성을 가진 와인을 생산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