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오믈렛 롤

구운 오믈렛 롤
구운 오믈렛 롤은 그냥 될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202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2 그램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81 사람들은 그들이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가게에 가서 우유,밀가루,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시도해봐 구운 오믈렛 롤, 구운 햄과 치즈 오믈렛 롤,그리고 시금치와 연어 구운 오믈렛 롤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오븐을 화씨 450 도(섭씨 230 도)로 예열하십시오. 베이킹 팬에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2
믹서기에서 계란,우유,밀가루,소금 및 후추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3
준비된 베이킹 팬에 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4
설정 될 때까지 약 20 분 동안 예열 된 오븐에서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6
팬에서 오믈렛의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풉니 다. 팬의 짧은 가장자리에서 시작하여 조심스럽게 오믈렛을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7
서빙 접시에 오믈렛 솔기 쪽을 아래로 놓고 6 개의 동일한 크기의 조각으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오믈렛 롤은 스파클링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미모사를 만들지 않더라도 스파클링 와인은 두 가지 이유로 계란과 함께 좋습니다. 첫째,하루에 일찍 계란을 먹는 경우 스파클링 와인은 알코올이 적습니다. 둘째,그것은 노른자가 입천장을 덮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중요한 입천장을 정화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
스페인에서 만든 몇 안되는 빈티지 카바 중 하나죠. 다마는 몸매가 풍부하지만 밝고 맑습니다. 1901 년부터 고품질의 카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여기 만들어진 모든 카바는 포도밭에서 만들어졌어요. 다마는 병에서 발효되고 24 개월 동안 리에서 숙성됩니다.케이브스 나베란은 카바의 프리미엄 생산업체로,농장에서 재배되는 포도를 사용합니다. 나베란 다마는 카바의 걸작으로,와인의 몸체와 부피를 주는 샤르도네와 샤르도네의 버터 같은 둥근 모양을 잘라내는 매운,밝은 성격을 부여하는 파렐라다의 조합입니다. 샴페인 애호가들은 굴,생 참치 및 스시와 함께이 지중해"농부의 피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산도는 과일 디저트,특히 복숭아와 얇게 썬 오렌지를 보완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