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아시아 아스파라거스

구운 아시아 아스파라거스
구운 아시아 아스파라거스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5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4 그램,그리고 총 113 칼로리. 에 대한 서빙당$1.22,이 레시피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을 위한 적당한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7 월 4 일. 아스파라거스,참깨,호이슨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아 터치로 구운 아스파라거스, 아시아 아스파라거스,및 아시아 아스파라거스 볶음.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알자스 윌름 키르히베르크 드 바 리슬링은 5 점 만점에 5 점으로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24 병 당 달러.
알자스 윌름 키르히베르크 드 바 리슬링
알자스 윌름 키르히베르크 드 바 리슬링
그랑 크루 키르히베르크 드 바는 알자스에서 가장 유명한 그랑 크루 중 하나로,리슬링이 뛰어난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떼루아는 깊고 와인에 탁월한 구조,신선함 및 비교할 수없는 향기로운 강도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와인은 특히 복잡성,기교 및 광물 성을 얻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30 m.
서빙5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