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아스파라거스

구운 아스파라거스
구운 아스파라거스는 반찬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3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53 칼로리. 에 대한 1 인분당$1.08,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2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가게에 가서 아스파라거스,바베큐 소스,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75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구운 토마토,아스파라거스,염소 치즈,마르코난 아몬드를 곁들인 구운 피자, 불에 구운 살산과 구운 버섯과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구운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그리고 면도 아스파라거스와 아루 굴라 페스토 구이 얄 스 버그+구운 치즈 키트 공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물 끓여;아스파라거스를 추가합니다. 4-6 분 동안 또는 파삭 파삭 한 부드러운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물기를 빼고 두드려 말리십시오. 약간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스파라거스아스파라거스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두 개의 평행하게 담근 나무 꼬치에 아스파라거스 창 몇 개를 끼 웁니다. 반복. 2 분 동안 중불로 덮지 않고 굽고 한 번 돌립니다. 바베큐 소스와 함께 양념. 그릴 2 분 이상,선회;한 번 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스파라거스아스파라거스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꼬치나무 꼬치
그릴그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