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새우 파 히타

구운 새우 파 히타
조리법 구운 새우 파 히타는 대략 멕시코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5 분. 1 회 제공 포함 451 칼로리, 단백질 20 그램,및 지방 22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9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베이컨,피망,체다 치즈,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밀가루 똘 띠야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계피 설탕 칩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구운 새우 파 히타, 새우 파 히타,및 새우 파 히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베이컨을 요리 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지만 파삭 파삭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각 새우 주위에 베이컨 스트립을 감싸십시오;이쑤시개로 끝을 고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베이컨베이컨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이쑤시개이쑤시개
3
6 개의 금속 또는 흠뻑 젖은 나무 꼬치에 새우,고추 및 양파를 번갈아 가십시오. 그릴,덮여,중간 열 또는 굽 다 4...에서. 에 대한 열에서 2-3 각 측면에 분 또는 새우까지 분홍색과 야채 부드러운 차례,바베큐 소스와 함께 자주 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베큐 소스바베큐 소스
야채야채
고추고추
새우새우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꼬치나무 꼬치
그릴그릴
4
꼬치에서 새우와 야채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새우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꼬치꼬치
5
각 옥수수의 한쪽에 놓습니다. 양상추,토마토 및 치즈를 얹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상추상추
치즈치즈
토마토토마토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은 새우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예약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리저브
알자스 윌름 피노 그리 리저브
황토의 힌트와 함께 강렬한 황금 색상,와인은 잘 익은 과일,마르 멜로의 코가 있습니다. 입안에 공격은 꿀과 향미료의 주에 유연하고 충분히 모두,이다. 마지막은 설탕과 산도의 균형을 완벽하게 유지합니다.이 와인을 팬에 튀긴 푸 아그라,구운 또는 구운 흰살 고기(돼지 고기,송아지 고기),토끼,크림 소스의 가금류,훈제 생선,리조또와 같은 버섯 요리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6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