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삼나무 판자 연어

구운 삼나무 판자 연어
구운 삼나무 판자 연어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503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21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3.1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7 월 4 일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36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연어 필레,코셔 소금,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구운 삼나무 판자 연어, 삼나무 판자 구이 연어,및 삼나무 판자 연어 구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한나 샤르도네 4.4 중 5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