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넙치 스테이크

구운 넙치 스테이크
구운 넙치 스테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7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206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4.87 입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고추,간장,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버터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7 월 4 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구운 넙치 스테이크, 구운 넙치 스테이크,및 구운 넙치 스테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냄비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버터가 녹을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열에서 제거;따로 설정.
3
손잡이가 긴 집게를 사용하여 종이 타월에 식용유를 적셔 그릴 랙을 가볍게 코팅합니다. 그릴 넙치,덮여,중간 뜨거운 열 또는 굽 다 4...에서. 에 대한 열에서 4-5 각 측면에 분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까지,버터 혼합물로 자주 가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넙치넙치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Beecher's Flagship Cheese와 같은 잘게 썬 고품질 숙성 우유 치즈 4온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넙치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8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
한 와이너리 2008 피노 누아는 장미 꽃잎과 딸기,향신료 및 꽃 향기를 연상시키는 색조로 활기차고 우아합니다. 쾌적한 매화와 어두운 체리 맛이 구개를 가로 질러 흐르고 검은 후추와 오크가 섞여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은 강한 풍미와 시원한 기후의 산도와 부드럽고 부드러운 탄닌으로 균형을 이룹니다.이 음식 친화적 인 피노 누아는 다양한 요리와 함께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염소 치즈와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얹은 닭고기,허브 오르조를 곁들인 구운 연어 또는 간단한 버섯 피자와 함께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