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고추 살사를 곁들인 구운 폴렌타 크래커

구운 고추 살사를 곁들인 구운 폴렌타 크래커
구운 고추 살사를 곁들인 구운 폴렌타 크래커는 당신이 찾고있는 반찬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레시피가 있습니다 81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61 센트,이 레시피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이 조리법이 풍미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찾아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7 월 4 일 이벤트. 후추 플레이크,양파,납작한 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6 분.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그것은 이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 멕시코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60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시도 구운 고추 살사를 곁들인 구운 갈비 스테이크, 구운 갈비와 구운 고추 살사,및 파인애플 구운 고추 살사와 요구르트 구이 닭 가슴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그릴 팬을 높게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3
폴렌타를 썰어 기름으로 가볍게 닦으십시오. 케이크를 득점하고 데우기 위하여 각 측에 2 3 분을 구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폴렌타폴렌타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1테이블스푼 + 와사비 페이스트 1티스푼
4
고추,올리브,케이 퍼,파슬리,양파,마늘 및 고추 조각을 프로세서에 넣고 살사를 자르는 힘을 펄스하십시오. 살사 한 스푼으로 폴렌타를 얹고 서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폴렌타폴렌타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작동합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4.1 점 만점에 5 점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약 비용 20 병 당 달러.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몬테레이 피노 누아
실버 라벨 피노 누아는 밝은 루비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붉은 자두,꽃 및 달콤한 향신료의 매혹적인 향수를 보여줍니다. 블랙 체리,다크 커런트 및 딸기의 풍부한 맛은 플러시 미각을 채우고 샌달 우드의 노트는 부드럽고 우아한 마무리로 계속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6 m.
서빙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