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고추 딥 나

구운 고추 딥 나
구운 고추 딥 나는 당신의 오르되브르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서빙 포함 151 칼로리, 단백질 3 그램,및 지방 1 그램.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서빙 당$1.35 입니다. 8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슈퍼 볼.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4 시간 45 분. 와인,증류 식초,오레가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 분 구운 고추 딥, 구운 토마토와 고추 딥,및 쉽게 구운 고추 딥.

지침

1
큰 냄비에 녹색 칠레 고추,구운 고추,양파,적포도주,흑설탕,뜨거운 칠레 고추,토마토 페이스트,증류 백 식초,마늘,오레가노 및 커민 씨를 곁들인 깍둑썰기한 토마토를 넣습니다. 다음 열을 줄이고 혼합물이 약 30 분 끓인다 수 있도록,종기에 가져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류 된 백 식초증류 된 백 식초
그린 칠리 페퍼그린 칠리 페퍼
볶은 고추볶은 고추
칠리 페퍼칠리 페퍼
토마토 페이스트토마토 페이스트
갈색 설탕갈색 설탕
커민 씨앗커민 씨앗
레드 와인레드 와인
토마토토마토
오레가노오레가노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블렌더에 혼합물을 넣고 원하는 농도로 혼합하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냉장고에서 4 시간 또는 차가워 질 때까지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45 m.
서빙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