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아마 모치

구아마 모치
레시피 구아 마니아 떡은 대략 일본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40 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92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바닐란 추출물,버터,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스푼라클러 점수 9 점%. 시도해봐 구아마니아 닭, 과마니안 푸딩 디저트,그리고 코코넛 모치 비슷한 조리법을 위해.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9 인치 유리 베이킹 접시에 요리 스프레이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리 베이킹 팬유리 베이킹 팬
오븐오븐
2
쌀가루,설탕,베이킹 소다를 함께 체로 치십시오. 증발 우유,코코넛 밀크,바닐라 추출물로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증발 우유증발 우유
바닐라 추출물바닐라 추출물
코코넛 밀크코코넛 밀크
쌀가루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3
밀가루와 버터를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4
준비된 팬에 붓고 예열 된 오븐에서 30 분 동안 굽습니다. 작은(1 1/2 인치)사각형으로 자르기 전에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일본 참깨 드레싱, 소비뇽 블랑, 포트, 리즐링,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떡? 크림 셰리,사케,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0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