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만찬 칠리

교회 만찬 칠리
교회 만찬 칠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수프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4 인분을 만듭니다 207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8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78 센트,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강낭콩,마늘 정향,토마토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슈퍼 볼.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 시간 5 분.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37%.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회 만찬 칠리, 교회 만찬 햄 덩어리,및 교회 만찬 스파게티.

지침

1
큰 네덜란드 오븐에서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간 열에 쇠고기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2
피망,셀러리 및 양파를 첨가하십시오;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4
향신료,토마토 및 주스를 저어줍니다. 종기에 가져와. 20 분 동안 뚜껑을 덮지 않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5
콩을 넣고 20 분 더 오래 또는 가열 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2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