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파와 딜 머핀

골파와 딜 머핀
너는 너무 많은 조반 조리법을 결코 있을 수 있지 않는다,그래서 골파와 딜 머핀에게 시험을 주십시요. 이 조리법은 12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50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35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22 사람들은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계란,딜,카이엔 고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가락으로 점수 28%,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골파와 딜 머핀, 딜&골파 완두콩,그리고 골파와 딜 소스를 곁들인 담근 연어.

지침

1
오븐을 화씨 425 도(섭씨 220 도)로 예열하십시오. 머핀 컵 12 개에 그리스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오븐오븐
2
밀가루,옥수수 가루,설탕,베이킹 파우더,소금,베이킹 소다,카이엔 고추를 그릇에 함께 휘젓습니다. 골파와 딜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골파골파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딜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3
요구르트,계란,녹인 버터를 별도의 그릇에 함께 넣고 건조한 재료에 넣고 반죽에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요거트요거트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4
준비된 각 머핀 컵에 1/3 컵 반죽을 붓습니다.
5
황금 때까지 예열 된 오븐에 굽고 중앙에 삽입 이쑤시개는 깨끗한 약 20 분 나온다. 제거하기 전에 팬을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6
따뜻한 봉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