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 냉이 소스와 데친 연어

고추 냉이 소스와 데친 연어
와 사비 소스와 데친된 연어 그냥 메인 코스에 대 한 검색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82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11 그램. 에 대한 $4.21 서빙 당,이 조리법 덮개 3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당근,연어 필레,후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8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것은 엄청난 것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딜 고추 냉이 소스와 데친 연어, 데친 연어와 양 고추 냉이,및 올리브 오일-신선한 고추 냉이와 데친 연어.

지침

1
처음 5 가지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커버와 진정.
2
물 및 다음 결합 4 큰 프라이팬에 재료;중간 불로 끓인다. 뚜껑을 덮고 열을 줄이고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프라이팬에 연어를 추가;커버하고 끓인다 10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마요네즈, 필요에 따라 더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열에서 프라이팬을 제거;서 보자,덮여,8 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5
프라이팬에서 생선을 제거하십시오. 액체와 야채를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6
양 고추 냉이 혼합물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레몬 웨지와 셀러리 잎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토스트 및 부스러기샌드위치 빵, 토스트 및 부스러기
레몬 웨지레몬 웨지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연어는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립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쉬 샤르도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테누타 디 노졸 르 브루니체 샤르도네
노졸 르 브루니케는 샤르도네 품종의 우아하고 독특한 표현으로,토스트의 약간의 뉘앙스로 상쇄되는 흰색과 열대 과일의 깨끗하고 향기로운 꽃다발과 함께. 미각에,그것은 섬세한 복잡성의 전반적인 인상과 함께,신선한 산도와 중간 몸의 구조에 의해 강조 과일 성숙의 뛰어난 균형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미묘한 바짝 구워 주에 끝나는 깨끗하고 지속적인 마무리에 반복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