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와 블랙 올리브를 곁들인 오렌지와 자몽 샐러드

고수와 블랙 올리브를 곁들인 오렌지와 자몽 샐러드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5 분 부엌에서 보내고,고수와 블랙 올리브와 오렌지와 자몽 샐러드는 훌륭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시도 할 레시피. 이 작품은 175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1.0 입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배꼽 오렌지,루비 그레이프 푸르트,올리브 오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을 벌고 숟가락의 점수 63% 좋은 일이죠. 자몽,블랙 올리브,로켓, 고수풀을 곁들인 아보카도와 핑크 자몽 샐러드,그리고 고수풀을 곁들인 아보카도와 핑크 자몽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감귤류를 껍질을 벗기고 세분화하십시오. 껍질을 벗기는 칼을 사용하여,과일의 정상 그리고 바닥 떨어져 얇은 조각을 저미십시오,그래야 안정되어 있는 기초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스트립에 껍질을 슬라이스 시작,위에서 아래로 칼을 이동,과일의 자연 곡선을 다음. 더 이상 껍질을 벗기지 않고 살을 볼 수있을 때까지 과일의 둘레를 돌아 다니며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초콜릿 그레이엄 크래커 1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 2 1/2컵,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2
세그먼트를 제거하려면,당신의 손의 손바닥에 과일을 누른 다음 감귤류의 꽤 작은 세그먼트를 해제하는 과일의 중심을 향해 막 사이에 슬라이스. 각 과일에 대해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3
얕은 접시에 오렌지와 자몽 세그먼트를 배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소금을 꼬집고 유리잔 리밍용으로 더 추가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4
과일 위에 올리브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5
감귤류 부분에 기름을 뿌리고 고수풀,소금 및 후추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6
봉사.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메뉴에 샐러드?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와 짝을 지어 보세요.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미구엘 토레스 코르딜레라 샤르도네입니다. 별 5 개 중 4.9 개이며 병 비용은 약 20 달러입니다.
미겔 토레스 코디렐라 샤르도네
미겔 토레스 코디렐라 샤르도네
코는 향기로운 복잡성을 나타내며 꽃 노트,복숭아 및 열매가 드러납니다. 입맛에 신선한,수분이 많은 산도,그리고 리마리의 석회질 토양의 특징 인 브랜디 줄무늬.캐비어로 숭고한. 송어 및 훈제 연어,신선한 해산물 및 모든 생선 요리(구운 것 또는 소스)를위한 파트너에게 이상적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