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계피 빵

고구마 계피 빵
고구마 계피 빵은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24 인분의 레시피. 1 인분 포함 246 칼로리, 4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36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우유,베이킹 소다,지상 생강,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조리법에서의 맛의 집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빵으로 잘 작동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2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계피와 향신료 고구마 빵, 달콤한 킥:치포 틀레 계피 고구마 튀김,그리고 사과 계피 달콤한 빵.

지침

1
오븐을 350 으로 예열하십시오. 큰 그릇에 처음 8 가지 재료를 휘젓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고구마,기름,우유를 섞을 때까지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계란계란
우유우유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오븐오븐
2
밀가루 혼합물에 추가;적신 때까지 그냥 저어. 건포도와 호두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포도건포도
호두호두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3
4 개의 기름칠 된 5-3/4 로 옮깁니다.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4
35-40 분 또는 중앙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냉각 와이어 랙에 제거하기 전에 팬 10 분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2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