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콩 퀘사 디아

고구마&콩 퀘사 디아
고구마&콩 퀘사 디아는 대략 요구합니다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에 대한 서빙 당 91 센트,당신은 역할을 호르 도브르를 얻을 4. 1 회 제공 포함 268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콩,고추 잭 치즈,고구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저렴한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8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구마 검은 콩 퀘사 디아, 고구마 검은 콩 퀘사 디아,및 나선형 고구마&검은 콩 퀘사 디아.

지침

1
고구마 스크럽;포크로 여러 번 뚫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고구마
2
전자 레인지 안전 접시에 놓습니다. 전자 레인지,폭로,높은 7-9 분 또는 매우 부드러워 질 때까지 한 번 돌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3
때 처리 할 수있을만큼 멋진,반으로 길이 각 감자를 잘라. 펄프를 퍼 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4
각 똘 띠야;의 절반에 확산 콩,치즈와 함께 최고. 토틸라의 다른 절반을 채우기 위해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치즈치즈
확산확산
콩
5
철판이나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퀘사 디아를 양쪽에 2-3 분 또는 황금빛 갈색과 치즈가 녹을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6
살사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살사살사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