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층화 된 타코 샐러드

계층화 된 타코 샐러드
계층화 된 타코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9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6 그램, 지방 66 그램,그리고 총 1015 칼로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체다 치즈,세븐 시즈 여신 샐러드 드레싱,빙산 양상추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층화 된 타코 샐러드, 계층화 된 타코 샐러드,및 레이어드 텍스 멕스 타코 샐러드.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샌디 샌포드와 베네딕트 피노 누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65 달러입니다.
샌디 샌포드와 베네딕트 피노 누아
샌디 샌포드와 베네딕트 피노 누아
독특한 2012 에는 야생 체리,감초,후추 및 계피가 있습니다. 창백한 루비 레드 색상과 부드러운 탄닌이 사이트가 얼마나 장엄한 우리에게 보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8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