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층화 된 대황 파삭 파삭 한

계층화 된 대황 파삭 파삭 한
계층화 된 대황 파삭 파삭 한 것은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2 인분을 만듭니다 49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3 그램 각각. 에 대한 $1.1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8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갈색 설탕,육두구 가루,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어머니의 날.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2 층 사과 파삭 파삭 한, 파삭 파삭 한 크래커를 가진 이탈리아 층 딥,및 파삭 파삭 한 완탕을 가진 계층화 된 이탈리아 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대황과 설탕을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흑설탕,밀가루,귀리,계피 및 육두구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계피계피
대황대황
버터버터
육두구육두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귀리귀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두 10 온스에서.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접시 또는 라메 킨은 대황 혼합물의 절반과 부스러기 혼합물의 절반을 층을 이룹니다.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대황대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메킨은라메킨은
3
20-25 분 동안 또는 대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375 에서 20-2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황대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