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 버터 밀크 덩어리

견과류 버터 밀크 덩어리
필요 락토 오보 채식 요리? 열매가 많은 버터 밀크 덩어리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30 을 제공합니다. 1 인분 포함 132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21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가서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소다,계란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 시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견과류 오트밀 덩어리, 견과류 귀리 밀기울 덩어리,그리고 견과류 버터 밀크 귀리 팬케이크.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흑설탕,베이킹 소다,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갈색 설탕갈색 설탕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버터 밀크,계란 및 버터를 첨가하십시오;결합 될 때까지 치십시오. 호두를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 밀크버터 밀크
호두호두
버터버터
계란계란
3
다섯 기름칠 5-3/4-에 붓는다. 3 인치 2 인치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4
45-55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 에서 굽습니다. 완전히 냉각 랙 와이어 팬에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5
유약을 위해 작은 냄비에 갈색 설탕과 버터를 끓입니다. 매체에 열을 감소;요리하고 2 분 동안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버터버터
유약유약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6
열에서 제거;5 분 동안 냉각.
7
부드러워질 때까지 우유와 메이스를 휘젓습니다. 원하는 일관성을 얻기 위해 충분한 과자 장수의 설탕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그라운드 메이스그라운드 메이스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8
빵 위에 이슬비를 뿌립니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5 점 만점에 4.8 점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8 달러가 소요됩니다.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
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의 활기찬 루비 색상은 매혹적인 스파클링 와인을 만듭니다. 블랙 베리와 감귤류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향기가 쾌적하게 복잡한 꽃다발을 형성합니다. 균형 잡힌 풍부한 품종 특성,이 스파클링 와인은 산딸기와 체리의 맛을 결합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마무리를 제공하여 상쾌합니다.스푸만테는 전통적으로 디저트와 함께 즐겨 먹지만,발라토레 로소 레드 스푸만테는 어떤 경우에도 우아하고 축제적인 동반자입니다.알코올:8.20%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3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