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자 허브 소스를 곁들인 연어

겨자 허브 소스를 곁들인 연어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겨자 허브 소스와 함께 연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506 칼로리, 단백질 35 그램,및 지방 39 그램. 에 대한 $4.3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올리브 오일,고수,마요네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리 스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크랜베리-오렌지 주스 슬러시 디저트로.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29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겨자 허브 소스를 곁들인 데친 홍 연어, 겨자 허브 크림 소스를 곁들인 후추 구이 연어,및 허브 겨자 유약 구이 연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폴리 부동산 와이너리 역입니다. 리타 힐스 샤르도네. 그것은 별 5 개 중 4.3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7 달러입니다.
폴리 부동산 와이너리 역. 리타 힐스 샤도네
폴리 부동산 와이너리 역. 리타 힐스 샤도네
란초 산타 로사 포도원은 원래 토양,노출,고도,등급,대목 및 복제를 기반으로 59 개의 고유 블록으로 묘사 된 개별 마이크로 포도원으로 고안되었습니다. 란초 산타 로사는 매우 풍부하고 부드러운 와인을 생산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