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날 메뚜기 파이

게으른 날 메뚜기 파이
너무 많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게으른 날 메뚜기 파이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202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초콜렛 바스라기 빵 껍질,박하 추출물,무거운 휘핑 크림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풍미에게 하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한 바나나 스무디와 함께 하루를 시작 점프, 초콜릿 칩 프라이팬 쿠키+미네소타 주립 박람회의 하루,및 쉬운 저탄수화물 계란 샐러드와 케토에 하루 돌아 가기.

지침

1
그릇에 마시맬로 크림,우유,추출물 및 식용 색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휘핑 크림을 접습니다. 빵 껍질에 숟가락. 밤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덮고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밀크 초콜릿 캔디 바 각각), 작은 조각으로 쪼개짐
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젤리 레몬젤리 레몬
레몬과 민트레몬과 민트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서빙하기 20 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십시오.
3
원하는 경우 면도 한 초콜릿과 휘핑 크림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