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 파르페

게 파르페
게 파르페에 대해 걸립니다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이 없는 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61 칼로리, 2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3.33 입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케첩,겨자,파슬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을 벌고 숟가락의 점수 63% 꽤 좋은 일이죠.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과일과 요구르트 파르페 레시피(포도와 그라 놀라 파르페), 아마란스 요구르트 파르페–과일과 함께 튀어 나온 아마란스 파르페,그리고 아마란스 요구르트 파르페–과일과 함께 튀어 나온 아마란스 파르페.

지침

1
드레싱을 만들려면 마요네즈,케첩,카이엔,마른 겨자,샬롯,레몬 주스,파슬리를 함께 휘젓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드레싱 시즌. 게살과 케이 퍼에 접어 코트를 켭니다. 맑은 파르페 유리 또는 샴페인 유리를 사용하여 유리 바닥에 깍둑 썰기 한 망고의 큰 스푼을 퍼냅니다. 숟가락으로 약간 아래로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겨자 가루겨자 가루
레몬 주스레몬 주스
마요네즈마요네즈
샴페인샴페인
게살게살
지상 카이엔 고추지상 카이엔 고추
케첩케첩
망고망고
파슬리파슬리
샬롯샬롯
케이 퍼케이 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2
위에 게살 층을 추가하고 다시 누른 다음 다진 혼합 채소 층을 추가합니다.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채소의 마지막 층 후에 크랩 샐러드의 마지막 마운드를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나머지 3 잔과 함께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게
3
구운 바게트 조각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게트바게트

장비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메뉴에 파르페?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와 페어링을 해보세요.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