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콩 채소 엔칠 라다

검은 콩 채소 엔칠 라다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검은 콩 채소 엔칠 라다를 사용해보십시오. 한 서빙 포함 280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7 그램. 이 채식 요리법은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1.08.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 콩,피망,버섯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양파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9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야채와 콩 엔칠 라다, 옥수수,검은 콩+케일을 곁들인 채소 엔칠 라다,및 검은 콩 엔칠 라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양파,피망,버섯을 기름에 넣고 바삭바삭하게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마늘을 추가하십시오;1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3
콩,옥수수,고추,타코 조미료 및 실란트로를 추가하십시오;2-3 분 동안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옥수수 칩, 분할으깬 옥수수 칩, 분할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4
각 옥수수의 중앙 아래 숟가락 1/2 컵 콩 혼합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5
위로 구르고 기름을 바른 13 에서 솔기 측을 아래로 두십시오. 엑스 9-에. 베이킹 접시. 엔칠 라다 소스와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엔칠 라다 소스엔칠 라다 소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6
빵,폭로에서 350°25~30 분간 가열하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는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너무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18 달러입니다.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
한 와이너리 몬테레이 피노 누아
한 와이너리 2008 피노 누아는 장미 꽃잎과 딸기,향신료 및 꽃 향기를 연상시키는 색조로 활기차고 우아합니다. 쾌적한 매화와 어두운 체리 맛이 구개를 가로 질러 흐르고 검은 후추와 오크가 섞여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은 강한 풍미와 시원한 기후의 산도와 부드럽고 부드러운 탄닌으로 균형을 이룹니다.이 음식 친화적 인 피노 누아는 다양한 요리와 함께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염소 치즈와 햇볕에 말린 토마토를 얹은 닭고기,허브 오르조를 곁들인 구운 연어 또는 간단한 버섯 피자와 함께 즐기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6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