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콩 옥수수 머핀

검은 콩 옥수수 머핀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86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16. 에 대한 서빙 당 17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식물성 기름,계란,순간 옥수수 머핀 믹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녹두,구운 옥수수,검은 콩 샐러드, 블랙 퀴 노아 옥수수 머핀,및 검은 콩과 옥수수 엔칠 라다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대초원 지하실 드라이 리슬링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대초원 지하실 드라이 리슬링
대초원 지하실 드라이 리슬링
녹색 사과,라임,배 및 바닐라 커스터드의 아로마는 미네랄 노트,사과,레몬 향 및 파삭 파삭 한 산도로 섬세한 식감을 선사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1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