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레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양지머리

걸레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양지머리
걸레 소스와 쇠고기 양지머리는 그냥 수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1 인분 포함 229 칼로리, 24 그램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이 레시피는 12 인분이며 서빙 당$1.52 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 시간 20 분.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유대인 요리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하누카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케첩,카놀란 오일,우스터 셔 소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커피와 맥주 걸레 소스와 백만장 양지머리, 걸레 소스,그리고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양지머리.

지침

1
큰 냄비에 처음 7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끊임없이 저어 끓으십시오. 때때로 저어 주면서 5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
3
얕은 구이 팬에 양지머리를 배치;위에 소스를 붓는다. 2~2-1/2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350 에서 덮고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오븐오븐
4
5 분 동안 서 보자. 곡물을 가로 질러 고기를 얇게 썬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곡물곡물
고기고기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메뉴에 쇠고기 양지머리? 쉬라즈,템프라닐로,진판델과 짝을 지어 보세요. 이 모든 레드 와인은 양지머리의 고기,스모키 맛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 정결 한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점을 받은 레 알렉산드린 시라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5 달러입니다.
레스 알렉산드린 시라
레스 알렉산드린 시라
부르고뉴의 반 대륙성 기후와 프로방스의 지중해 성 기후 사이에 위치한 겨울은 대륙성:추위,바람 및 약간의 비가 내립니다. 여름은 지중해성입니다.폭풍과 바람이 거의 없는 더운 날씨입니다. 기후의 대조 덕분에 이 시라는 붉은 과일과 향신료의 강렬한 향기와 아름다운 미네랄성을 드러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1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