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멕시 모카 커피

거품 멕시 모카 커피
거품이 많은 멕시 모카 커피는 대략 걸립니다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422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1.35,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반 반 크림,강한 커피,분쇄 계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다이어트. 그것은 음료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23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거품 멕시코 모카 커피, 거품 에그 노그 라떼 커피,그리고 거품 휘핑 커피 흰색 러시아어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믹서기에 넣고 초콜릿이 잘게 다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커피를 추가하십시오;1-2 분 동안 또는 초콜렛이 녹을 때까지 덮고 가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추가 휘핑크림 토핑과 초콜릿 웨이퍼 부스러기(선택 사항)
3
작은 냄비에 전송;열을 통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4
혼합물을 블렌더로 되돌립니다. 거품이 날 때까지 덮고 처리하십시오. 스트레인,고형물 폐기;머그잔에서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5
원하는 경우 계피 스틱,오렌지 껍질 및 휘핑 크림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젤리 레몬젤리 레몬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
접시 종류음료수드링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