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컵 케이크

거미 컵 케이크
당신은 너무 많은 디저트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거미 컵 케이크 시도를 줄 수 없다. 이 조리법은 24 인분을 만듭니다 26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8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55 분.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할로윈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초콜릿 뿌리,마시멜로,엠&엠 미니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거미 컵 케이크, 거미 컵 케이크,및 올빼미와 거미 컵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케이크 믹스 반죽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 코팅된 껌 드롭 캔디설탕 코팅된 껌 드롭 캔디
2
종이로 덮인 머핀 컵 24 개를 3 분의 2 로 채 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잘게 썬 만체고 치즈, 한 줌
3
350 에서 21-26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완전히 냉각 와이어 랙 팬에서 제거하기 전에 5 분 동안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4
설탕 프로스팅을 위해 작은 냄비에 설탕,코코아,버터 및 우유를 섞습니다. 끊임없이 약동,중간 열에 종기에 가져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5
열에서 제거;바닐라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6
110 으로 냉각.
7
큰 그릇에 옮깁니다. 두껍게 될 때까지 치고 혼합물이 약 8 분 동안 광택을 잃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8
마쉬 멜 로우 절반 너비로 잘라;각 컵 케 잌은 절반 장소. 서리 마시맬로와 컵케익 꼭대기. 초콜릿 뿌리에 컵 케이크를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뿌리초콜릿 뿌리
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바삭바삭한 쌀 시리얼 5-1/2컵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9
눈을 위해 컵 케이크에 각 미디엄&미디엄 및 프레스에 설탕을 입힘의 소량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10
거미 다리,컵 케이크의 반대편에 네 개의 구멍을 찌를 금속 또는 나무 꼬치를 사용;각 구멍에 감초의 조각을 삽입.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발 끈 감초신발 끈 감초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