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암 나무 열매에 타라곤 옥수수

개 암 나무 열매에 타라곤 옥수수
암 나무 열매에 타 라 곤 옥수수 수 있습니다 그냥 반 찬에 대 한 검색.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222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4 가지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1.17.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간장,타라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0 분.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미국 요리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습니다. 시도 타라곤 옥수수, 타라곤 옥수수 차우더,및 타라곤을 곁들인 뉴욕 옥수수 차우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4 에 타라곤 장식으로 옥수수의 각 귀를 놓습니다. 엑스 12-에. 헤비 듀티 호일 조각. 옥수수 위에 호일을 접고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뚜껑을 덮은 옥수수를 중간 불에서 10-12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굽고 가끔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속 옥수수옥수수 속 옥수수
타라곤타라곤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2
작은 그릇에 버터,간장,다진 타라곤을 섞습니다. 증기가 탈출 할 수 있도록 조심스럽게 호일을 엽니 다.버터 혼합물로 옥수수를 닦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간장간장
타라곤타라곤
버터버터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