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구토

개 구토
개 구토는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54 칼로리, 2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1 그램의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2.71,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찻잔에 닭고기 옥소,옥수수 전분,마가린 및 우유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 미국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80 의 멋진 숟가락 점수%.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개 하우스"수 칼리"핫도그 모방, 쿡아웃 크런처 개 핫도그 토퍼,그리고 색종이 옥수수 개 핫도그 토퍼.

추천 와인: 리즐링, 로즈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핫도그는 리슬링,로스 와인,게우르츠트라미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Gewürztraminer 될 것입니다 훌륭한 기본적인 뉴욕 스타일로 뜨거운 강아지와 겨자 및 시간 미만이 소요됩니다 신 피클과 고추를 곁들인 시카고 스타일의 개를 위해 바삭한 리슬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토핑에 상관없이,마른 로스는 거의 항상 작동합니다. 질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즈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7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지리켄 라우시 리슬링 스파틀레스
과일 중심의 미묘함은 이 늦게 수확된 리슬링에서 섬세한 꽃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포도원 복숭아,자몽,수분이 많은 레몬 및 잘 익은 패션 프루트의 노트는 멜론과 설탕에 절인 레몬 껍질이 풍부한 크림 같은 농축 된 구개에 함께 제공됩니다. 레이스 산도와 계층 단맛의 놀라운 교환은 함께 완벽하게 태세 전체를 형성한다. 길고 육즙이 많은 마무리와 환상적인 빈티지 힌트는 아직 오지 않은 아름다운 미래를 암시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