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태국 오이 수프

강렬한 태국 오이 수프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45 분 부엌에서 보내고,강한 풍미를 가진 타이어 오이 수프는 놀라운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시도 할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3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75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1.15,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아시아의 작품처럼 잘 작동합니다.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레몬 주스,오이,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것은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풍미있는 오이 샐러드, 풍미있는 오이 살사,그리고 매운 옥수수와 오이 샐러드.

지침

1
수프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중불로 가열하고 약 5 분 동안 부드러워 질 때까지 오이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더 오이와 함께 파를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녹색 양파녹색 양파
오이오이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닭고기 국물과 레몬 주스를 붓습니다. 설탕을 저어 수프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레몬 주스레몬 주스
설탕설탕
수프수프
3
열을 낮게 줄이고 수프를 덮고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0 분 동안 끓입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야채야채
수프수프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전채?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르 그랑 코르테지 로스 브루트 베다즈드 병입니다. 별 5 개 중 4.7 개이며 병 비용은 약 40 달러입니다.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과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미각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로스는 짭짤한 음식부터 달콤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완합니다.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우 토,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예:브리 또는 염소),치즈 케이크,크림 브루,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 상쾌한 브런치 음료를 위해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하거나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하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며 우그니 블랑은 천연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몸집의 가마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