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와 콘월 어 암탉

감자와 콘월 어 암탉
메인 코스 요리법을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감자와 함께 콘월 어 암탉을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이며 전체 30 가지 레시피가 있습니다 1438 칼로리, 단백질 104 그램,및 지방 96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당$4.61,이 레시피 커버 4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지 않았고 1 이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6 시간 20 분. 레몬 후추 조미료와 마늘 가루,파슬리,콘월 어 게임 암탉 및 소수의 다른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카놀란 오일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체리 살구 턴 오버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구운 감자를 곁들인 로즈마리-레몬 콘월어 암탉, 고구마를 곁들인 구운 콘월 암탉 양념,및 구운 양파와 고구마를 곁들인 광택 콘월 암탉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기름에 갈색 암탉.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5 쿼트에 감자를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암탉과 베이컨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레몬 후추와 마늘 가루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레몬 껍질레몬 껍질
4
6-8 시간 동안 또는 고기 온도계가 180 을 읽을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요리 주스를 걸쭉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5
암탉에 파슬리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20 m.
서빙4
건강 점수5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