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와 완두콩을 곁들인 렌즈 콩과 대황 카레

감자와 완두콩을 곁들인 렌즈 콩과 대황 카레
감자와 완두콩을 곁들인 레시피 렌즈 콩과 대황 카레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그리고 확실히 굉장합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메인 코스는 375 칼로리, 단백질 19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29 입니다. 이 조리법 Food.com 12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지상 후추,양파,양배추,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댕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고백#66:방금 대황을 시도했습니다...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어머니의 날.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리 가(감자,당근,완두콩을 곁들인 치킨 카레), 블랙 아이드 피스 카레(코코넛 포함)(로비 아 카레),및 완두콩과 햄을 곁들인 렌즈 콩 수프.

지침

1
향신료 혼합:그릇에 모든 재료를 함께 저어줍니다.렌즈콩을 위해:무거운 3 에 4 쿼트 스튜 냄비안에,중간 열에 버터를 녹으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
렌즈 콩렌즈 콩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양파,샬롯,생강,큰 소금을 넣고 뚜껑을 덮고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8-10 분 동안 가끔 저으면서 요리합니다. 폭로,마늘 및 향미료 혼합안에 약동하고,2 분을 위해,약동해 요리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지시에 따라 데워서 제공되는 피타 빵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양배추,감자,대황,렌즈 콩,흑설탕 및 월계수 잎을 1 인치 덮을 수있는 충분한 물과함께 첨가하십시오. 높은 열을 올리고 종기에 가져다,다음 열을 줄이고 부드럽게 끓인다,폭로,렌즈 콩 부드러운 때까지,약 30 의사록. 때때로 저어주고 접시를 상당히 진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더 많은 물 을 추가하십시오.렌즈 콩이 부드러 우면 소금으로 맛을 내고 완두콩을 넣고 저어주고 완두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4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렌즈 콩렌즈 콩
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신선한 대황과 장식용 추가 재료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성분

116온스 봉지 신선/냉동 혼합 야채(당근/옥수수/녹두/완두콩)16온스 봉지 신선/냉동 혼합 야채(당근/옥수수/녹두/완두콩)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영국은 건포도를 사용합니다)(영국은 건포도를 사용합니다)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껍질을 벗긴 신선한 생강다진 껍질을 벗긴 신선한 생강3거칠게 다진 마늘 정향거칠게 다진 마늘 정향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굵게 다진 녹색 양배추굵게 다진 녹색 양배추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지상 고수풀지상 고수풀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커민지상 커민1호박 1파운드,지상 회향지상 회향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지상 심황지상 심황4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바다 소금 또는 정결 한 소금바다 소금 또는 정결 한 소금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프랑스 렌즈 콩,4-6 시간 동안 담가 배수프랑스 렌즈 콩,4-6 시간 동안 담가 배수1( 가지)다진 양파다진 양파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해동 된 냉동 완두콩해동 된 냉동 완두콩473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깍둑 썰기 한 감자(1/2 인치)깍둑 썰기 한 감자(1/2 인치)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35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얇게 썬 대황얇게 썬 대황2라지는얇게 썬 샬롯얇게 썬 샬롯2(겨울)무염 버터무염 버터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그루 너 벨트라이너,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인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아이젠 베르크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2 달러입니다.
아이젠베르크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너
아이젠베르크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너
아이젠베르크의 프리미엄 그루너 벨트라이넌은 가족이 운영하는 오스트리아의 진미입니다. 그것은 열대 과일과 후추의 노트와 함께 신선한 과일과 매운맛의 향기가 있습니다. 맛의 신선도는 오래 지속하고 마무리에 펀치를 팩 녹색 사과의 맛을 제공합니다. 이 와인은 흰 고기,생선,치즈 및 피자와 파스타와 같은 이탈리아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5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