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껍질 도미

감자 껍질 도미
감자 껍질을 벗긴 도미는 대략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40 그램의 단백질, 18 그램의 지방,그리고 총 402 칼로리. 이 레시피는 4 인분이며 1 인분당$3.09 입니다. 두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17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가게에 가서 감자 플레이크,소금,올리브 오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전체 30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86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감자 껍질 도미, 감자 껍질 도미,그리고 감자 껍질 노란 꼬리 스냅퍼.

지침

1
얕은 그릇에 계란을 넣으십시오. 다른 얕은 그릇에 감자 플레이크와 타임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인스턴트 감자 플레이크인스턴트 감자 플레이크
타임타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필레에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계란에 담그고 감자 혼합물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감자감자
계란계란
딥
3
큰 프라이팬에서 각면에 4-5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생선이 쉽게 벗겨질 때까지 중간 열에 배치하여 기름에 필레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고기물고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리고 그루너 벨틀라이너는 도미에 대한 내 최고 선택입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과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르 트메너 벨틀리너와 같은 바삭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의 흰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강한 맛의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다룰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야생 말 구속되지 않은 피노 누아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24 달러입니다.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야생 말 무제한 피노 누아
이 억제되지 않은 피노 누아는 풍부한 체리,블랙 베리 및 바닐라 향과 부드러운 짭짤한 노트가 있습니다. 잘 익은 과일 맛과 유연한 탄닌으로 풀 바디가되어 와인 찐 쇠고기 갈비,구운 포토 벨로 버섯 또는 라즈베리 발사믹 유약을 곁들인 로스트 포크 허리에 잘 어울립니다. 그것은 지금 맛있는,그리고 좋은 성숙해야다음 5 년 동안.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