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스웨덴 미트볼

간단한 스웨덴 미트볼
간단한 스웨덴 미트볼은 스칸디나비아 메인 코스입니다. 에 대한 서빙당$1.7,이 레시피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0 인분을 만듭니다 464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26 그램 각각.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쇠고기 국물,버섯,닭고기 수프의 응축 크림,파슬리 조각이 필요합니다. 1 명의 사람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5 시간 30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고려하여,이 조리법 3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한 스웨덴 미트볼, 간단한 스웨덴 미트볼,및 스웨덴 미트볼(이케아 미트볼).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버터에 버섯을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4 쿼트로 전송. 슬로우 쿠커. 국물,닭고기 수프 크림,수프 믹스 및 파슬리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노란 양파 (선택 사항)다진 노란 양파 (선택 사항)
국수 믹스국수 믹스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미트볼 추가;코트에 던지십시오. 커버와 5-6 시간 동안 또는 미트볼을 통해 가열 될 때까지 낮은에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샌드위치 빵 1조각, 토스트 및 크럼블
4
사워 크림을 저어주세요. 뚜껑을 덮고 15 분 더 오래 또는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5
원하는 경우 국수 또는 감자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30 m.
서빙10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