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재 에투피

가재 에투피
조리법 가재 에투 피 주위에 당신의 크리올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5 분.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8 그램, 지방 15 그램,그리고 총 375 칼로리.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1.62 입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4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파슬리,소금,카이엔 고추,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가루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카라멜 소스를 곁들인 사과 타르트 디저트로. 그것은 합리적인 가격의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가재 에투 피를 얹은 가재 할라피뇨 치즈 콘 브레드, 가재 에투피,및 가재 Étouffée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무거운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 밀가루를 저어줍니다. 혼합물이 카라멜 색 페이스트가 될 때까지 약 20 분 동안 약한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셀러리,고추 및 양파를 첨가하십시오;코팅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뼈 있는 돼지갈비 또는 등심 각각)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3
국물,물,파슬리,토마토 페이스트,베이 리프,소금,후추 및 카이엔 고추를 넣으십시오. 종기를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열을 감소시키십시오;때때로 약동하는 30 분 동안 덮고 서서히 끓으십시오. 베이 리프를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5
가재를 추가하고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재가재
6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 리노,로즈 제 2 차 와인,및 소비뇽 블랑은 케이준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엘 라디오 파인로 엔비 디아 코치 나 테테 데 쿠비 알바 리노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2 달러입니다.
알바 리노
알바 리노
밀짚,녹색,청초하고,빛나는의 반짝임을 가진 밝은 황금 황색. 매우 우아하고 과일 시럽의 맛,그리고 감초,회향의 기억,우수한 산도,부드럽고 신선하고 미끄 럽고 맛있는 리스에 노화로부터 발사믹. 뒷맛은 무기물 접촉 및 가끔 우수한 쓴 작은 소리에 길다. 매우 욕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8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