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재 스프링 롤

가재 스프링 롤
필요 유제품 무료 호르 도브르? 가재 스프링 롤은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2.0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354 그램,그리고 총 3161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이 조리법은 베트남 요리의 전형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얇은 콜라 드 그린을 선택,삼겹살,크리올 겨자,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기 위해.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봄 이벤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스프링 롤, 바삭 바삭한 스프링 롤 랩,및 참깨 치킨 스프링 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을 감소시키고 요리까지 350 화씨 온도에 붙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그릇에 양배추,콜라 드 그린,오이,양파 및 콩나물을 섞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가재 및 돼지 고기와 혼합하십시오. 다시,함께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치킨 스톡과 그레이비를 걸쭉하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콜라 드 그린콜라 드 그린
가재가재
1-1/2온스 진1-1/2온스 진
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
콩나물콩나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3
충전물을 혼합 한 후 포장지를 12,3,6 및 9 시 방향에 포인트가있는 건조 카운터에 놓고 다이아몬드를 만듭니다. 래퍼를 배치 한 후 준비된 슬러리로 가장자리를 가볍게 닦은 다음 충전물의 1/6 을 래퍼 중앙에 놓습니다.
4
그런 다음 아래쪽 점을 충전물 위로 가져 와서 팁을 아래로 눌러 6 시 지점을 밀봉 한 다음 3 시 및 9 시 지점으로 반복하고 다시 밀봉합니다. 일단 3 개의 점이 밀봉되면,바닥에서 정상에 단단히 구르고,잔여 목록을 가진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다음으로,밀봉을 돕기 위해 30 분 동안 냉장고에 롤을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냉장 한 후 프라이어에 넣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4~5 분 동안 요리 한 다음 기름에서 꺼냅니다. 종이 타월을 통해 건조 할 수 있도록 허용,다음 반으로 슬라이스와 아이올리와 함께 제공.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올리아이올리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성분

11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얇게 썬 콜라 드 그린얇게 썬 콜라 드 그린454(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요리 가재 꼬리요리 가재 꼬리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크리올 겨자크리올 겨자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깍둑 썰은 오이깍둑 썰은 오이6스프링롤 또는 에그롤 포장지스프링롤 또는 에그롤 포장지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레몬 후추 드레싱레몬 후추 드레싱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파다진 파1호박 1파운드,동등한 부분 소금과 지상 흰 후추동등한 부분 소금과 지상 흰 후추1레몬 주스레몬 주스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무 콩나물 또는 녹두무 콩나물 또는 녹두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깍둑 썰기 한 붉은 양파깍둑 썰기 한 붉은 양파11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요리 삼겹살 또는 베이컨,파쇄요리 삼겹살 또는 베이컨,파쇄1호박 1파운드,올드 베이와 같은 해산물 조미료올드 베이와 같은 해산물 조미료2다진 중간 노란 양파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났습니다 원시 양배추(나파 또는 흰색)났습니다 원시 양배추(나파 또는 흰색)59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준비된 슬러리(물 및 옥수수 전분 등분)잘 혼합준비된 슬러리(물 및 옥수수 전분 등분)잘 혼합

추천 와인: 샤르도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무스카뎃은,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메뉴에 가재? 샤르도네,그루너 벨트라이너,무스카뎃과 페어링해보세요. 다른 해산물이 다른 포도주를 확실히 요구할 수 있더라도,일반적으로 파삭파삭하고,빛 깊은 맛이 있는 백포도주 또는 번쩍이는 백포도주는 간계를 하고 어떤 미묘한 풍미든지에서 익사하지 않을 것이다. 안티 카 샤르도네(산 선택)와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9 달러입니다.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안티 카 샤르도네(마운틴 셀렉트)
2017 샤르도네는 배,사과 및 살구 맛의 확고한 핵심으로 이어지는 유혹적인 향기로 활기차고 풍부합니다. 구개에,와인은 느린 맛의 층에 따라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와인은 미각에 우아함과 신선도와 품종의 순도를 강조.샤르도네는 1,413-1,494 피트의 고도에 심어진 9 개의 포도원 블록 중 일부에서 4~31 세의 포도밭에서 선택되었습니다. 올해 셀렉션은 10 개의 샤르도네 클론(9 개의 부르고뉴)과 유명한 헤리티지 바이머 셀렉션으로 구성되었으며,이 셀렉션은 산 셀렉트 샤르도네에서 추구하는 아로마틱과 향의 복잡성을 만들어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