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수확 양념

가을 수확 양념
가을 수확 양념을 제공하는 전채 요리입니다 24.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46 칼로리, 1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43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38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가서 결정화 된 생강,지팡이 설탕,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1 시간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2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가을 수확 샐러드, 가을 수확 케이크,그리고 가을 수확 샐러드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사과,설탕,물,크랜베리,식초를 넣고 끓입니다. 열을 줄이고 크랜베리가 분해되기 시작할 때까지 약 20 분 동안 끓입니다. 사과 혼합물로 호두,생강,및 육두구를 약동하십시오;사과가 부드럽 양념의 풍미가 혼합될 때까지,10 15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항아리에 양념을 붓고 뚜껑을 덮기 전에 실온으로 식히십시오.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일반 큐크를 사용해도 되지만 씨를 뿌리고 껍질이 매끈하면 껍질을 벗겨주세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비바 디바 모스 카토 프로 세코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9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비바 디바 모스카토 프로세코
비바 디바 모스카토 프로세코
신선한 컷 빵과 복숭아가 전면에 나오는 힌트가있는 우아한 꽃 꽃다발.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