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사워 크림 커피 케이크

가벼운 사워 크림 커피 케이크
가벼운 사워 크림 커피 케이크는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20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1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24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19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3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5 분. 가정의 맛이 조리법은 베이킹 파우더,갈색 설탕,소금,지상 계피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아침 식사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가능합니다. 크림 치즈로 채워진 커피 케이크(라이트), 사워 크림 커피 케이크,그리고 사워 크림 커피 케이크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다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사워 크림,요구르트,버터,바닐라를 섞습니다. 축축해질 때까지 건조한 재료로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워 크림사워 크림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요거트요거트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작은 그릇에 스트루셀 재료를 섞습니다. 타자의 절반을 13 인치에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9 인치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팬;스트루 셀의 절반을 뿌린다. 남은 반죽과 스트루셀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요리 스프레이요리 스프레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그릇그릇
3
350 에서 30-35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4
냉각 와이어 랙에 팬을 놓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는 커피 케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5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