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 타코

가방에 타코
가방에 타코는 메인 코스 컬렉션을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7 그램, 지방 41 그램,그리고 총 722 칼로리.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92 서빙 당.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토마토,타코 조미료 믹스,체다 치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살사를 사려면 당신 마 과를 따를 수 디저트 딸기 살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64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고체.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렌즈 콩-호두 타코 고기를 곁들인 궁극의 그린 타코 랩(비건+글루텐 프리), 크림 타코 드레싱을 곁들인 제시카의 타코 샐러드,및 모방 타코 벨 타코 소스.

지침

1
갈은 쇠고기를 큰 프라이팬에 넣으십시오. 갈색이 될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여분의 기름을 배출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3
타코 조미료에 혼합 및 패키지의 지시에 따라 준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코 조미료 믹스타코 조미료 믹스
4
가방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옥수수 칩을 부드럽게 으깨십시오. 가위를 사용하여 가방에서 모서리를 자르고 측면 가장자리를 따라 가방을 엽니 다. 같은 양의 쇠고기 혼합물,양상추,토마토,체다 치즈,살사 및 사워 크림을 분쇄 된 칩 위에 가방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다 치즈체다 치즈
옥수수 칩옥수수 칩
사워 크림사워 크림
상추상추
토마토토마토
감자 튀김감자 튀김
살사살사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가위주방 가위
5
가방에 봉사하고 포크를 사용하여 먹는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0 달러입니다.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
지미 존의 빈 드 샌드위치 피노 누아
피노 누아는 민속 기계 와이너리와 와인 메이커 케니 리키 트프라콩에서 생산 및 병에 담았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