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분 레몬 양귀비 씨 케이크

5 분 레몬 양귀비 씨 케이크
5 분 레몬 양귀비 씨 케이크는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81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26 그램,그리고 총 404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식물성 기름,레몬 추출물,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3 의 다소 나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쫄깃한 아몬드 양귀비 씨 그라 놀라 바(레몬 양귀비 씨 변형도), 레몬 양귀비 씨 케이크,및 저지방 레몬 양귀비 씨 케이크.

지침

1
밀가루,설탕,버터 밀크,식물성 기름,베이킹 소다,양귀비 씨앗,레몬 추출물을 그릇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함께 휘젓습니다. 계란을 이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추출물레몬 추출물
식물성 기름식물성 기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양귀비 씨앗양귀비 씨앗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반죽을 전자 레인지 용 대형 유리 또는 세라믹 머그잔 또는 시리얼 그릇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시리얼시리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그릇그릇
3
중앙에 삽입된 이쑤시게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약 3 분 동안 전자 레인지에서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이쑤시개이쑤시개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진판델은 남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힘멜 라이히 리슬링 카비 넷 할브 트로켄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1 달러입니다.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9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7그것은 풍부 하 고 평소 보다 덜 민트 하지만 난 조금 그 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빈티지의 풍요 로움을 좋아한다 그래서 더 많은 애플과 적은 양 민트;와인에 예상 바 삭 바 삭 물건. 소포는 발 뒤꿈치라고하며 앙 블록 와인의 위대한 트리오 중 하나가 오는 앙레히트의 오른쪽에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