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성분 아보카도 소스-1 와트 포인트

4 성분 아보카도 소스-1 와트 포인트
레시피 4 성분 아보카도 소스-1 와트 포인트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10 분 안에 그리고 확실히 놀랍습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55 칼로리. 이 레시피는 12 를 제공하며 서빙 당 27 센트입니다. 아보카도,소금,매실 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Food.com.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습니다. 5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배고픈 소녀 아보카도 소스-1 점!, 5 성분 치킨 아보카도 소스 타키 토스,및 아보카도 소스를 곁들인 구운 칠면조 미트볼 5 가지 성분.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윌라멧 밸리 포도원 전체 클러스터 로스와 피노 누아의 제 2 차 세계 대전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0 달러가 든다.
윌라멧 밸리 포도원 피노 누아의 전체 클러스터 로즈
윌라멧 밸리 포도원 피노 누아의 전체 클러스터 로즈
수분이 많은 딸기,체리,열대 열매 및 바닐라 크림,수박,딸기 및 크림,빨간 체리 및 인동 덩굴의 아로마가있는 밝은 분홍색. 중간 정도의 몸매,둥근 식감 및 천도 복숭아,복숭아,인동 덩굴 및 미네랄의 활기찬 맛으로 건조하십시오. 상쾌한 산도는 활기차고 깨끗한 마무리를 만듭니다.이 로스팅은 복잡한 요리에 맞설 수 있지만 간단한 샐러드와 제철 야채와 함께 편안하기 때문에 음식과 짝을 이룰 수있는 다양한 와인입니다. 연어 슬라이더,잘한다 참치,야채 카레,브루스케타,발사믹 치킨 케밥,나무 해고 플랫 브레드,니와 함께 즐기십시오. 차게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2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