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분 참치&콩 샐러드

10 분 참치&콩 샐러드
10 분 참치&콩 샐러드 주위에 필요 10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회 제공 포함 443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34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18 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샐러드 잎,후추,버터 콩,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싼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8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98%,이 요리는 굉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0 분 참치 콩 토스트, 5 분 건강 참치 샐러드,및 바다 가능성 도전+5 분 건강 참치 샐러드.

지침

1
당근,후추,설탕 스냅 완두콩,콩을 큰 그릇에 함께 섞습니다. 부드럽게 샐러드 잎과 드레싱의 절반에 던져,다음을 통해 참치 플레이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 스냅 완두콩설탕 스냅 완두콩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귤은 각각귤은 각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봉사 할 때 더 많은 드레싱을 뿌립니다.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메뉴에 투난? 메를로,피노 누아,로스와 페어링하십시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와 마달레나 메를로 4.8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입니다.
마달레나 메를로
마달레나 메를로
마달레나 메를로는 바닐라와 아니스의 힌트와 함께 잘 익은 과일과 오크 향신료의 향기를 제공합니다. 잘 익은 과일 맛에는 밝은 매실과 라즈베리가 포함됩니다. 과일 맛은 입맛을 맞이하고 부드러운 탄닌은 그 코트 입 신선한 질감을 프레임.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