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분 라임 크래커 파이

10 분 라임 크래커 파이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39 그램,그리고 총 699 칼로리. 에 대한 $1.7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리츠 크래커,연유,라임 제스트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카다미아 키 라임 파이, 그레이엄 크래커 젤라토를 곁들인 키 라임,및 냉동 라임 그레이엄 크래커 부스러기 파이.

지침

1
큰 그릇에 우유와 무거운 크림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라임 주스를 넣고 걸쭉해질 때까지 약 1 분 동안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깊은 접시 파이 접시 또는 11 인치 타원형 캐서롤의 바닥에 1 컵 충전물을 펼칩니다. 리츠 크래커의 단일 레이어와 상단. 파이 플레이트가 가득 찰 때까지 충전물과 크래커를 번갈아 가며 반복합니다(충전 층으로 마무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
강판 라임 풍미를 뿌린다. 최소 2 시간 또는 최대 밤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볶은 땅콩 기름 또는 식물성 기름 2테이블스푼
5
봉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0 m.
서빙8
건강 점수4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