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의 빠에야

마리아의 빠에야
Maria's Paellan은 6인분으로 구성된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685칼로리, 단백질 35g, 지방 21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9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사프란 실, 토마토 통조림, 웨지 레몬,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92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82%로 이 요리는 정말 훌륭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Frying Pan Paella Mixta(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Frying Pan Paella Mixta(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 Frying Pan Paella Mixta(해산물과 고기가 들어간 빠에야)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매우 큰 프라이팬이나 빠에야 팬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연기가 나기 시작할 때까지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야 레몬 주스고야 레몬 주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레드 풀 분리형 감초 트위스트(9인치)
2
닭 허벅지의 껍질 부분이 아래로 향하도록 기름에 넣고 양쪽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분간 굽습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허벅지닭 허벅지
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 링크 링크, 1인치 조각으로 절단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 링크 링크, 1인치 조각으로 절단
3
양파와 마늘을 넣고 양파가 부드러워지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약 1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펜네 파스타)펜네 파스타)
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펜네(깃털 모양 파스타) 또는 파르팔레(큰 나비넥타이 모양 파스타)
4
녹색 및 빨간색 피망, 오징어, 작은 새우를 추가합니다. 2분 더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
오징어오징어
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곁들여 나오는 굴 크래커
5
소금, 사프란, 토마토, 완두콩, 쌀, 물을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사프란사프란
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6
닭다리살을 넣고 밥이 들러붙지 않도록 자주 저어주며 중불에서 15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허벅지닭 허벅지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7
밥에 조개와 대새우를 장식적으로 얹어보세요. 불을 중간 정도까지 낮추고 뚜껑을 덮고 10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점보 새우점보 새우
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씻어서 중간 크기로 깍둑썰기한 유콘 골드 감자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8
가리비를 빠에야에 넣고 밥이 부드러워지고 가리비가 단단하고 불투명해질 때까지 약 5분간 계속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9
레몬 조각으로 장식해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웨지레몬 웨지

성분

11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오징어 반지오징어 반지39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육두구, 간 등 양념용육두구, 간 등 양념용56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닭 허벅지닭 허벅지56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닭 허벅지닭 허벅지567(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닭 허벅지닭 허벅지1라지는껍질에 조개,세정껍질에 조개,세정2정향다진 마늘다진 마늘1깍둑 썰기 한 녹색 피망깍둑 썰기 한 녹색 피망6점보스는shrimp in shells (21-25 per lb.)shrimp in shells (21-25 per lb.)6웨지 레몬웨지 레몬555(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긴 곡물 쌀긴 곡물 쌀555(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긴 곡물 쌀긴 곡물 쌀108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고야 레몬 주스고야 레몬 주스80(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깍둑 썰기 한 양파깍둑 썰기 한 양파7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7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7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1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깍둑 썰기 한 빨간 피망2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사프란 실사프란 실12c. 화이트 초콜릿 칩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6라지는바다 가리비바다 가리비113(저희는 아이다호 버터리 홈스타일을 사용했습니다)새우-껍질을 벗기고 데친새우-껍질을 벗기고 데친1다진 중간 노란 양파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1팩 (4회 제공량) JELL-O 브랜드 베리 블루 맛 젤라틴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그르나슈, 알바리노

빠에야는 템프라니요(Tempranillo), 그르나슈(Grenache), 알바리노(Albarino)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스페인 요리에 와인을 곁들일 때 '함께 자라는 것은 함께 간다'는 규칙을 따르는 것은 어떨까요?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뇨, 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과 템프라니요를 추천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을 받은 Moet & Chandon White Star()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6
건강 점수22
잡지